텔톡, 디지털 소외계층 소통 불편 해소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일반전화 문자수신 텔톡(TellTok) 서비스가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메시징 서비스 주목받고 있다고 22일 밝혔다. 텔톡은 지자체·기업 등이 사용하는 유선 전화번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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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톡, 기업-구직자간 인사채용 소통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, 공공기관 등에서 인사채용 업무 시 구직자들과 소통을 위해 텔톡(TelTok)을 도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. 그동안 기업들은 직원 개인 휴대폰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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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방향문자 ‘텔톡’, 기업소통채널 일원화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일반전화번호 문자수신 서비스 ‘텔톡(TelTok)’을 이용하면, 기업의 소통채널을 일원화해 효율적으로 고객 관리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. 텔톡은 일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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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톡, 병원 임상시험센터 서류접수·검진문의 문자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는 대형종합병원 임상시험센터, 건강검진센터 등에서 서류접수, 검진 문의 등의 업무를 문자로 할 수 있도록 텔톡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. ] 텔톡은 일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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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노커뮤니케이션즈, 텔톡으로 조직 내 소통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각종 협회, 학회 등 다양한 조직에서 자료 공유, 정보 전달을 위해 텔톡 서비스를 활용 중이라고 23일 밝혔다. 텔톡은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전화번호로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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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톡 "일반전화번호 문자수신 개선 필요”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유선번호 문자수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, 은행, 관공서 등과 협력해 일반번호 문자수신을 가능하게 하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. 모노커뮤니케이션즈의 일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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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톡, 전국대표번호 무제한 문자수신 제공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전국대표번호 문자수신 서비스를 무제한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. 전국대표번호는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차등 적용되는 방식으로 사용량이 늘어날수록 요금이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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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노커뮤니케이션즈, 도소매 유통사 주문관리 개선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는 문자수신 서비스 ‘텔톡(TelTok)’으로 도소매 유통사의 주문 관리 업무를 개선했다고 27일 밝혔다. 도소매 전국망을 가지고 있는 K유통사는 텔톡을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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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톡, 여행사 고객 편의 지원 확대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팩스나 이메일 전송에 익숙하지 않는 여행사 고객을 위한 텔톡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. 텔톡은 유선전화번호 문자수신 서비스로 기존 팩스번호 활용하여 고객들의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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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 양방향문자서비스, 강원도 재난안전 민원신고 도입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KT에 제공하는 양방향문자서비스가 강원도 재난안전 민원신고로 도입됐다고 26일 밝혔다. 양방향문자는 통화만 가능했던 행정전화번호로 문자를 주고받는 서비스다. 군청,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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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노, 통합메시징솔루션 ‘페이퍼리스’ 확산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는 통합메시징솔루션(UMS)에 RCS 기능과 PDF개별전송 기능을 강화해 페이퍼리스 문화와 ESG경영 확산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. RCS는 카카오 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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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노커뮤니케이션즈-솔루게이트, 기술·서비스 업무 협약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솔루게이트와 기술 및 서비스의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(MoU)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. 이번 협약은 모노커뮤니케이션즈의 스마트메시지 서비스, 문자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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